MY MENU
Welcome to the Association!

한국경영기술지도사 중부협의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한국경영기술지도사 중부협의회는 컨설팅 산업 발전과 컨설팅을 통한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도의 전문지식과 국가 공인 자격을 갖춘 경영지도사와 기술지도사들로 구성된 비영리법인단체입니다.

기업을 경영하고 관리하는 것은 우리 몸을 관리하는 것과 같습니다. 건강에 문제가 생기면 전문 의사의 도움이 필요한 것처럼 우리 기업도 경제 환경변화에 따른 ‘위기관리’와 경쟁력 강화를 통한 ‘튼튼한 기업 만들기’를 위해서는 반드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 합니다.

한국경영기술지도사 중부협의회 소속 250여명의 경영지도사와 기술지도사들은 중소기업에 대한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문제를 정확히 진단하고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여

기업의 고충을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중소기업 경영 및 기술 컨설팅과 교육 서비스를 포함, 창업기업 컨설팅, 멘토링, 코칭 및 교육서비스, 소상공인 성장지원 협동화지원 컨설팅, 사회적경제기업 혁신성장지원 컨설팅, 소셜벤처 창업성장지원 컨설팅, 창업 및 경영 교육개발 및 운영서비스 및 사업화와 협업화 모델개발 연구용역 서비스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 중부협의회에 보내주시는 신뢰와 지지에 큰 감사를 드리며, 나아가 더 큰 보답을 하기 위해‘진정한 컨설턴트, 멘토, 코치’의 자세를 다시금 가다듬고 미래를 위한 발걸음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중부협의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경영기술지도사 중부협의회

회장 정종식